• HOME
  • 센터소개

센터소개

서울 디지털성범죄 안심지원센터는 디지털성범죄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예방하여 디지털성범죄 없는 안전한 서울을 만들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안심지원센터는 지지동반자를 통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서울 디지털성범죄 안심지원센터는 서울시여성가족재단이 서울시로부터 수탁받아 운영하는 디지털성범죄 피해지원 전문기관입니다.
피해자의 첫 상담부터 피해회복 단계까지 피해지원관이 함께하며 필요한 지원을 종합적으로 제공하며, 경찰청·학교·상담소 등과 연계 한 디지털성범죄 예방 캠페인과 교육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서울 디지털성범죄 안심지원센터는 상담지원, 수사지원, 법률지원, 삭제지원, 심리상담지원, 의료지원 등 피해회복을 위해 필요한 지원 을 맞춤∙설계합니다. 피해지원관은 피해자와 함께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지지동반자로서 피해자가 안전하게 자신의 사건을 해결해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일상회복을 위한 통합지원으로 상담지원, 수사지원, 법률지원, 삭제지원, 심리상담지원, 의료지원이 있습니다.
                                                                                                                                    디지털 성범죄 피해자 일상회복 지원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비전으로는 디지털 성범죄로부터 안전한 서울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디지털성범죄 피해지원관이란
디지털성범죄 피해시민의 필요에 따라 적극적으로 다양한 지원 서비스를 맞춤 설계·계획하고 피해시민과 함께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사람입니다.
서울 디지털성범죄 안심지원센터에서는 긴급 상담부터 고소장 작성, 경찰 진술동행, 법률·소송지원, 삭제지원, 심리치료까지 원스톱으로 지원합니다.
상담신청하기